지니어트 로고

점심드셨나요??

꼬맹이 태권도에서 뮤지컬보러가서 

둘이서 간단히 점심챙겨요

잡채밥 먹으려다가 어제 남긴 꿔바로우를 먹어야해서 

잡채만 먹었네요 ^^

점심드셨나요??점심드셨나요??

0
0
댓글14
  • 파인더홀
    잡채 너무 좋지용
    잔치음식이니까용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잡채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자주 해서 먹어요
  • 코로세움
    우와!!!!!!!!?!
    잡채 말해뭐해
    너무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코로세움님,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김포비
    와 금손이세요 잡채 
    너무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김포비님, 
    맛있게 먹었어요
  • 수수깡7
    잡채 예술이네요
    맛나게 드셨지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네 수수깡 7님, 
    맛있게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잡채 엄청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매너모드극의님도 잡채좋아하시는 군요. 
    맛있게 먹었어요
  • 딸기와의행복
    잡채가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음식솜씨가 좋으신듯~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딸기와 행복님, 
    좋아합니다. ㅎㅎ
  • 아행
    잡채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행님,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