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테크

파테크한 게 잘 자라 조금씩 잘라 먹고 있어요

파테크파테크

 

0
0
댓글10
  • 코로세움
    파테크좋아요
    잘자라는군요 편히드셔서
  • 김포비
    파 잘 키우셨어요~파 키우는
    재미가 쏠쏠해요
  • valor314
    파테크하시는군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 야채 키워볼까 했는데. 잘 자라네요.
  • 핑크핑크퐁퐁
    파가 싱싱하게 잘 자랐네요
    요리할때 좋겠어요
  • 잘될
    이게 집에서도 되네요
    궁금한건 흰부분까지도 잘라내고 나도 계속 자라나요?
    roh69
    작성자
    저도 이번에 처음 잘라 먹는데 흰 부분은 놔 두고 윗쪽만 자르면 몇 번은 다시 자랄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왕 파 키우시는구나
    대단하시네용
    roh69
    작성자
    한번 따라 해 봤는데 별로 어렵지 않고 파가 자라는 걸 보는 것도 기분이 좋네요.
  • 수수깡7
    저도 파 키우고있어요
    재밌어요
    roh69
    작성자
    지니어트에 올라온 것 보고 따라 했는데 생각보다 잘 자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