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오늘 써브웨이 갔는데요 오픈 둘째주 주말이 사람이 많았어요
음식 만드는 직원을 보게 되었는데
주문들어온 영수증을 집어 테이프붙이고 그장갑그대로 야채넣고
제의 위생개념으로는 너무 실망했어요
우리신랑 늘 하는 말이 영수증 환경호르몬 많다고 만지지도 말라는데
주문내역종이 만진 장갑그대로 음식을 담더군요
제가 예민한걸까요??
0
0
댓글12
오늘 써브웨이 갔는데요 오픈 둘째주 주말이 사람이 많았어요
음식 만드는 직원을 보게 되었는데
주문들어온 영수증을 집어 테이프붙이고 그장갑그대로 야채넣고
제의 위생개념으로는 너무 실망했어요
우리신랑 늘 하는 말이 영수증 환경호르몬 많다고 만지지도 말라는데
주문내역종이 만진 장갑그대로 음식을 담더군요
제가 예민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