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6
  • 파인더홀
    겨울엔 수시로 보습해줘야죠.
    금방 건조해지고 까칠해지는 것 같아요.
  • 곱꼴
    손 씻고 바르는게
    제일 오래 가더라구요
  • 핑크핑크퐁퐁
    보습이 중요하죠
    잘 바르셨어요
  • 사랑혀니
    손보습을 위해 잘 챙기셨어요.
    즐거운 오후 보내셔요.
  • 아행
    핸드크림은 사계절내내
    필수템이죠 잘하셨네요
  • 수수깡7
    핸드크림 잘 바르셨어요
    촉촉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