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요일 점심

오늘은 점심 이렇게 먹었네요 ㅎ 계란찜이랑 된장국에 제일 맛있었어요 나머지는 별로 였오요 ㅠ

화요일 점심

0
0
댓글6
  • 파인더홀
    아기;자기한 식판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곱꼴
    점심은 든든하게
    먹어야죠
  • 쉬림프
    계란찜 눈에 들어어ㅜ요
    오늘 저도 해야겠어요
    로블ㅎ
    작성자
    저녁에 맛있는 계란찜
    만들어 드세요 
  • 수수깡7
    계란찜 좋네요
    된장국도 맛나보여요
    로블ㅎ
    작성자
    두가지가 제일 맛나요
    맛점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