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란파 부침개

계란파 부침개

건데기가 너무 많아 말리지 않을것 같아 부쳐버렸습니다!!!!!!! 두 판 ㅎㅎㅎ

1
0
댓글22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맛나보이는데요
    간장이나 케찹 찍어 먹으면 더 맛날거 같아요
    오우야야
    작성자
    오!!!!!! 나중에 케찹하고 먹었습니다!!!!! 더 맛났어요 ㅎㅎㅎ
  • 산들바다
    ㅋㅋ 계란말이 하시려다 그냥 부쳐버리셨나봐요 ㅎ 어차피 얇게 먹으나 두껍게 먹으나 맛은 똑같으니 ㅋㅋ
    오우야야
    작성자
    감사합니다ㅋㅋㅋ 이게요;;; 같은 재료인데요;;;계란말이로한 게 좀 더 맛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 vovo2
    오 넘 맛있겟어요!
    잘 만드셨네요
    오우야야
    작성자
    잘 뒤집었습니다 ㅎㅎㅎ
    긴장이었죠ㅎㅎㅎ 파가 많아 뭉치지 않으니!!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잘하셨네요. 망치는 것보다
    전으로 먹는게 편하죠
    오우야야
    작성자
    분명 돌리지 못했을겁니다
    계란을 더 깨기에는 아니구요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계란말이가 계란전으로 변신했나봐요
    맛있게 드세요
    오우야야
    작성자
    부침개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넓대하고 두툼해요
  • 달콤정원사
    파들어 가면 너무 맛있죠~
    계란말이 해먹어야 겟어오
    오우야야
    작성자
    언제나 좋은!!!!!
    채소 먹자 치고 마구 썰었습니다ㅎㅎㅎ
  • 아행
    와 노릇노릇하니
    맛있겠네요 맛있게드셔용
    오우야야
    작성자
    컷팅은 피자컷으로 짤랐습니다ㅎㅎㅎ 그러니 조금은 더 맛이 나는 듯요ㅎㅎㅎ
  • 보통아이
    건더기 많으면 이렇게 부치는게
    더 좋더라구요 
    오우야야
    작성자
    아무래도!!!
    딱 봐도 안되겠더군요 ㅎㅎㅎ
  • 김봉두
    맛있겠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오우야야
    작성자
    즐겁고 맛있는 저녁 드십시오!!!
  • 수수깡7
    와우 아이디어네요
    맛나게 드세요
    오우야야
    작성자
    아이디어요 ???
    잘 먹겠습니다!!!!!
  • 딸기와의행복
    ㅎㅎㅎ 😆 
    굿이네요~이래나저래나 맛있으면 되는거죠
    잘했어요 
    오우야야
    작성자
    ㅎㅎㅎ 계란말이는 못했지만 부침 뒤집기는 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