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욱된장국

팔팔 끓이고 있어요~~

아욱된장국

1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아욱된장국 넘 맛나보여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김포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쫌따 저녁에 또 먹어야죠~
  • 동남이쁜이
    아욱... 맛있지요. 자야되는데
    아른거리네요..: ㅜㅜ
    김포비
    작성자
    에구 못 볼껄 봤네요ㅜ
    지금 꿀 잠 주무시는거 맞죠?
  • vovo2
    구수하니 맛있겠어요~
    잘 끓이셨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신랑이
    맛있다고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맛있겠어요.
    시원한 국물을 밥과 같이
    김포비
    작성자
    네 날씨가 추우니 따듯한
    국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뚝배기로 끓이는 아운 된장국 맛있겠어요
    즐거운 식사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맛있어요~한그릇
    뚝딱했네요 굿밤되세요 
    
  • 잘될
    아욱 된장국 맛있겠어요 
    입 맛을 확 돌게 하겠는데요
    김포비
    작성자
    ㅇㅓ제 마트가서 아욱 샀어요
    신랑이 먹고 싶다해서요~
  • 달콤정원사
    된장국 얼큰해. 보여요 여기 밥말아먹으면. 
    끝내주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네 얼큰한거 좋아하서 항상 고추가루 팍팍 
    집어넣어요~밥만 있어도 한그릇 뚝딱해요
  • 수수깡7
    와우 맛나겠어요
    맛저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밤 되세요 
  • 김봉두
    막있겠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신랑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