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효소

저녁먹고 효소 먹었어요~~

파인애플 효소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조만
    파인애플 효소라니 싱큼 할것 같아요
    잘 챙겨드셔요
    김포비
    작성자
    네 상큼하니 맛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산들바다
    파인애플 효소라니 왠지 맛도 상큼할꺼 같네요~ 효소는 다 미숫가루 맛만 먹어봐서 이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파인애플이라 상큼하니 좋아요 저도 처음엔 미숫가루맛 으로 먹었어요 요즘 종류가 많이 생겼네요
  • vovo2
    효소 잘 챙기셨네요~
    굿밤되세요
    김포비
    작성자
    네 건강을 위해 챙겨야죠
    편안한 밤 되세요 
  • 사랑혀니
    소화를 위해 효소 잘 챙기셨어요.
    건강을 위해 너무 좋죠.
    김포비
    작성자
    네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
    즐거운 밤 되세요 
  • 수수깡7
    효소 잘 드셨어요
    좋은 제품이네요
    김포비
    작성자
    네 식후 효소 필수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