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반가운 친구와 점심

반가운 친구와 점심

반가운 친구와 점심

 

친구와 돈가스와 볶음우동으로 점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대해주기에 만나면 즐겁고, 좋은 정보제공으로 나에게 발전을 주어서 더욱 좋은 친구다.

0
0
댓글12
  • 파인더홀
    홍돈에서 드셨군용
    홍돈 너무 맛있더라고요
  • 잘될
    좋은 친구롸 좋은 시간 보냈네요.
    거기에 맛있는 음식도 있구요
  • 수수깡7
    홍익돈까스 맛있지요
    좋은 시간 가지셨겠어요
  • 굳트
    점심 맛있어 보이네요
    즐거운 시간이였겠어요
  • 난괜찮아용
    헉 진짜 맛나겠어요~ 적극적인 자세로 대해주면.. 진짜 내가 귀한사람처럼 여겨지잖아요. 멋진 친구를 두셨네요^^ 아마 소정이디님도 그분께 그런친구이실꺼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돈까스랑 볶음우동 궁합 좋은데요
    튀김류가 땡기네요
  • roh69
    친구와 맛난 음식 먹고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찐친이 있다는 건 행운이죠
  • 달남99
    돈까스 맛나보여요
    왕돈까스네요~
  • js27
    친구랑 맛있은거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좋은친구를 두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이렇게 웃을 수 있는
    시간들이 필요하죠
  • 나나나이쁘니
    😀😃😄😁친구만나믄 좋지요 맛난거도먹고...
    
  • 한결맘
    맛있는 홍익돈까스 가셨네요. 저희동네 홍익돈까스 맛있거든요. 좋은친구랑 먹어서 더 좋으셨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