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첵박스

오늘 출첵박스는

다 두자리 나왔네요😃

오늘은 한명이 쉬어서 둘이서

할일을 혼자 하다보니 정신없이

돌아다니고 있네요 ㅎㅎ

 

 

출첵박스

0
0
댓글12
  • 파인더홀
    출첵하셨군요
    행복한하루되세요 
  • 슈퍼스티셔스
    무난히 잘 받으셨네요
    저도 돌리러 갈게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출첵캐시 두자릿수가 나오면
    웬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행
    작성자
    맞아요 출석캐시는
    거의 두자리 나오는것 같아요 ㅎㅎ
  • 지도
    출첵캐시가 오늘은 두자리로 넘 좋네요
    아행
    작성자
    네 두자리 나와서
    뿌듯하네여 ㅎㅎ
  • roh69
    출첵 다 두자리 수네요. 오늘 용돈퀴즈 문제도 설날 전이라 그런지 엄청 많아요. 
    아행
    작성자
    맞아요 계속 올라오더라구요
    ㅎㅎ오후에 한번에 다
    몰아서 해야겠아요 ㅎㅎ
  • vovo2
    캐시 잘 챙기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아행
    작성자
    네 캐시가 꽤 쏠쏠하네요
    ㅎㅎ감사합니다!!
  • 수수깡7
    와우 2자리수 
    운좋은 날이네요
    축하드려요
    아행
    작성자
    네 오늘은 다 두자리 수라
    기분이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