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오예챌 신청

리워드...줄었네요 ㅜㅜ

언파 오예챌 신청

0
0
댓글18
  • 슈퍼스티셔스
    오에챌 다시 시작이군요
    다들 500캐시로 통일했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슈퍼스티셔스님, 
    7일 잘 인증하셨나요?
    그러게요. 다 비슷하게 줄이는거 보니..
  • 건강하자으니
    저도 언파 신청 완료하였습니다. 
    7일간 완주 화이팅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건강자하으니님도 신청하셨군요. 
    7일 잘 인증하셨죠??
  • vovo2
    저도 신청했네요~
    언파마저 줄었네요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vovo2님도 신청하셨군요...
    줄어들어서 얼마나 아쉬운지...
  • 지도
    언파 오예챌도 리워드가 줄었나보군요ㅜㅜ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지도님,,,, 
    이제는 1000도 감사한 시대이네요
  • iloveoov23
    이것도 500캐시로 줄었나요?
    한 곳이 줄이니 다 줄이네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정말,,매주 줄어들어서...
    이것도 100원대 가는거 아닐까요
  • 찜부리
    이것도 500원 인가요? 향수 500원 클렌징 500원 갑자기 50% 삭감이라니 너무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찜부리님, 
    이제.... 500시대에요 
  • 와탕카7
    오예챌도 줄었군요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드디어 오예챌도 500시대가... 
    아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요즘 다 줄어드는 추세 같아요
    그래서 더 찾아서 하게 되는듯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맞아요 조만님, 
    그래도....하게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줄었나요
    다주네요 힘 빠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송쩡님 ,ㅜㅜㅜ
    매주매주 리워드 줄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