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오메가3와 초록홍합

저녁먹고 바로 먹었어요

지금 올리네요

오늘 먹을 영양제 챙기셨나요?

꾸준히 먹고 건강한 삶 살아봅시다

영양제

0
0
댓글22
  • 파인더홀
    하루에 루틴이지요.
    존습관 갖기에 노력 중입니다.
    쉬림프
    작성자
    루틴중 하나입니다
    건강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 뷰리플
    초록홍합 무릎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효과가 있나요?
    쉬림프
    작성자
    초록홍합 관절에 좋아요
    전 좋다니까 먹는데 다리는 아직 안아파서
    잘 모르지만 다른분들 좋다고하시네요
  • 랄라러랄
    건강한 영양제 굿이죠.
    오늘도 파이팅입니대
    쉬림프
    작성자
    건강 영양데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호둘
    영양제 잘 챙기셨어요
    편안한 밤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좋은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건강한 오늘 되시길 
  • 보이윤
    네.
    영양제 꾸준히 먹고 건강한 삶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먹자먹자
    투명하니 영양제 이쁘네요 ㅎㅎ
    영양제 잘 챙기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영양제 오메가라 투명해요
    커서 먹기는 좀 붋편해요
  • 쿠보
    영양제 챙기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저도 챙겨야죠... 
    쉬림프
    작성자
    잊지않고 챙겼어요
    꼭 챙기세요
  • 수수깡7
    잘 챙기셨어요
    건강한 삶 응원해요
    쉬림프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훈스맘2
    건강을 위한 영양제 잊지 않고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건강한 삶 위하여
    오늘도 챙겨봅니디
  • 동그라미1
    영양제먹기 잘 하셨습니다..
    건강은건강할때지켜야된대요 
    쉬림프
    작성자
    네 잘 먹었네요 
    건강이 최고지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영양제 잘 챙기셨군요
    건강을 위해서 꼭 챙기셔요
    쉬림프
    작성자
    건강 생각하며 챙겼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