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관절이 아파요

관절이 아파요도움을 받고자 열심히 챙기네요

0
0
댓글7
  • Dub
    관절이 아파오면
    슬플듯여ㅠㅠ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도 오늘 다리가 조금 꺽였는데. 
    무릎관절이 한동안 아파서 식겁... 
    영양제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 
  • 곱꼴
    관절 아플때
    MDB 인가? MBD인가 효과 좋다고 하네요
  • 선물부자
    관절 관리 중요해요
    영양제 잘 챙겨 드세요
  • 워터멜론
    꼭 챙겨 드세요. 저도 아프기 시작하면서 먹고있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 로블ㅎ
    꾸준히 드시고 효과 보세요 
    응원합니다 
  • 수수깡7
    열심히 드세요
    관절이 덜 아프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