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한민국수산대전

오늘 먹은 오징어로 2일차 인증하고 인증서 제출했어요

대한민국수산대전대한민국수산대전

0
0
댓글10
  • 담쓰담쓰담
    와우 이런것도
    다잇나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캐시워크 채린지 였는데, 
    잘 참여하셧나요??
  • 수수깡7
    푸잠하고 신선해보여요
    잘 인증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수깡7님 
    맛있게 먹었어요
  • 선물부자
    이런게 있네요
    저도 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캐시워크 챌린지 였어요. 
    참여 하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캐시딜에서 전복이랑
    조기랑 갈치 팔고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구정때, 전복을 엄청 홍보하더라구요. 
    사신분들 괜찮았나모르겠네요
  • 애니홀릭
    수산대전 챌린지 신청하셨군요.
    저도 했는데 언넝 인증해야하는데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애니홀릭님, 
    잘 마무리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