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욱국

멸치넣고 육수내서

된장국 끓였어요

아욱된장국 시원하고 구수합니다

식구들 맛있다고 잘 먹네요

아욱국

1
0
댓글14
  • 잘될
    아욱넣어 맛나겠어요.
    밥 말아 한끼 뚝닥
    쉬림프
    작성자
    밥말아 한그릇 금방이죠
    맛있답니다
  • 담쓰담쓰담
    식사가 든든하겠어요
    맛잇게 드셔요
    쉬림프
    작성자
    네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 나는민천사
    아욱국 남으면
    밥 넣고 뭉개서 죽으로
    끓여먹어도 진짜 맛나요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런 방법은 몰랐어요
    다음에 해봐야겠네요
  • roh69
    아욱국 너무 시원하니 맛있죠
    누군가 아욱쌈도 맛있다 해서 저는 씸으로 먹었어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어요
    쌈으로도 드시는군요
  • 수수깡7
    아욱국 맛있지요.
    오랜만에 보네요
    쉬림프
    작성자
    아우국 구수해요
    오랜만에 끓였어요
  • 로블ㅎ
    가족들이 맛있게  먹어서
    더 기분 좋으실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잘먹으니 좋네요 
    굿모닝입니다 
  • 애니홀릭
    이욱된장국 맛있죠. 식구들이 잘 먹어주면 행복하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아욱국 맛있어요.
    식구들 잘먹는맛에 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