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9
  • 파인더홀
    촉촉한 손 되세요 
    굿밤되세요 
  • 선물부자
    핸드크림 발라줘야해요
    건조한 손에 발라야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져서
    자주 바르게 되네요
  • 로블ㅎ
    오흐에도  촉촉한
    하루보내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촉촉하게 피부 관리하도록
    해야겠네요 
  • 담쓰담쓰담
    손케어 촉촉하게
    잘하셧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져서
    자주 바르네요
  • 수수깡7
    잘 바르셨어요
    손촉촉하게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져서
    자주 바르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