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씨씨앙 영양제 먹기와 플랭크 챌린지 신청

월요일부터 시작이네요.

리워드 변경없이 1000이라 좋아요. 

 

씨씨앙 영양제 먹기와 플랭크 챌린지 신청씨씨앙 영양제 먹기와 플랭크 챌린지 신청

 

0
0
댓글6
  • 파인더홀
    저도 영양제 먹어야겠네요 
    챌린지 응원합니다.
  • 로블ㅎ
    두가지  챌 다음주 부터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오 정보 감사해요
    하러가볼께요
    루시안
    작성자
    씨씨앙이 가뭄에 단비네요.
    늦게 알아서 쬐끔 아쉽네요. ㅎ
  • 수수깡7
    1000이라 다행이네요
    신청 잘 하셨어요
    루시안
    작성자
    이제 1000이 고맙네요.
    수수깡7님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