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징어게임2도 조만간 공개된다네용

1정말 재밌게봐서..

2번 돌려봤거든요. ㅠㅠ

떡밥 나와도 우선 안보려구요 스포될까바 ㅎㅎ오징어게임2도 조만간 공개된다네용

0
0
댓글17
  • roh69
    저는 1편도 쭉 보진 못했고 찔끔찔끔 봤어요.
    기대작인데 2편도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대한민국 작품이니 기대해요
  • 로블ㅎ
    오 기대 되는데 
    걱장도 되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그래도 유리나라거니 응원하려구요
  • 선물부자
    드디어 떴네요
    빨리 나오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진짜 기댜하고있다구요
  • 잘될
    아.. 가대됩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한국을 알린 작품이기도하죠
  • 딸기와의행복
    저두 기대되요~
    1편 이해력 딸려서 저두 몇번 돌려봤어요~
    이정재연기력 쩔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엌ㅋㅋㅋㅋ 맞아요
    저도 이해하면서 봤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스포되면 재미없죠
    기다리는 재미가 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스포는 안됩니다 흐흐
  • 러브복동
    오 기대되네요 1편 볼때 꼬박 밤세우며 폐인이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엌ㅋㅋ카맞아요
    진짜 재밌게봤었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그렇죠?
    속편이 본편을 뛰어넘지못하니 보통 ㅠㅠ
  • 수수깡7
    오호 스타들 많이 나오네요
    안봤지만 흥행하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기대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