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화이팅요
어제 신랑이랑 친정갔다가 성수동서 줄서서먹는
소금빵 한봉지 4개 사갖고왔는데 항상 외국인도
줄서고 매일 줄이 어마어마해서 샀는데 이걸 왜먹는지
모르겠음 버터에 소금 ㅜㅜ 내취향 아님
돈이 아까왔음 그냥 한번 맛본걸루
1
0
댓글6
어제 신랑이랑 친정갔다가 성수동서 줄서서먹는
소금빵 한봉지 4개 사갖고왔는데 항상 외국인도
줄서고 매일 줄이 어마어마해서 샀는데 이걸 왜먹는지
모르겠음 버터에 소금 ㅜㅜ 내취향 아님
돈이 아까왔음 그냥 한번 맛본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