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타임

스벅왔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새로 해준다는데

그냥 먹기로했어요

오랜만에 아아 시원합니다

커피타임

0
0
댓글11
  • 파인더홀
    스벅 커피타임 좋아용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좋은 일 하셨네요.
    맛난 시간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아하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 로블ㅎ
    오늘은 아아도 괜찮더라고요
    굿밤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아아 괜찮은날이지요
    굿모닝입니다 
  • 동남이쁜이
    겨울에도 시원한거
    전 자주마셔요~
    쉬림프
    작성자
    자주 드시는군요
    전 가끔 마십니다
  • 딸기와의행복
    왠지 저는 추워보여요~~ㅎㅎ 
    젊다는거죠~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안에는 덥습니다
    시원하니 먹을만해요
  • 수수깡7
    시원하지요
    춥진 않으시지요?
    쉬림프
    작성자
    네 춥지는 않아요
    히터 빵빵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