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찰보리빵과 커피

요렇게 달달한 시간 보냈네요

찰보리빵은 자꾸 들어가서 중간에 스탑했네요. 

원래 2개만 먹으려다가 더 먹었어요.ㅠㅠ

찰보리빵과 커피

0
0
댓글8
  • 파인더홀
    커피 한잔의 여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커피한잔의 여유 
    아주 행복하고 좋네요 
  • 핑크핑크퐁퐁
    쫀득한게 맛있죠
    좋은 하루 되세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쫀득하고 부드럽지요
    오늘도 굿밤 되세요. 
  • 사랑혀니
    한번 먹음 멈출 수 없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셔요
    산들바밤바
    작성자
    계속 먹게 되는 부드러움이 있더라고요
    오늘도 굿밤 되세요. 
  • 수수깡7
    2개 부족해요
    작아서요 ㅎㅎ
    산들바밤바
    작성자
    2개 부족하더라고요
    더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