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식사- 바지락된장찌개 계란찜

저녁식사- 바지락된장찌개 계란찜

먹었습니다! 

즐거운 저녁 드셨기를 ~~~

1
0
댓글18
  • 로블ㅎ
    두가지 조합 너무 좋네요
    저도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로블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들꽃7
    저녁 잘 챙기셨네요 
    맛나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들꽃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선물부자
    흑미밥 인가요?
    건강밥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선물부자님 
    흑미밥으로 김밥 싼답니다
  • 러브복동
    잘 차려드셨네요
    흑미밥에 부침개까지 맛있게 드셨죠?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러브복동님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잘될
    부침개까지 하셨네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잘될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준이할미
    정갈한 한식이네요
    따뜻한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준이할미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수수깡7
    바지락넣어 더 맛나겠어요
    식사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수수깡님 
    바지락을 좋아해서요
  • 김봉두
    입에 군침이ㅜ돕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김봉두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코로세움
    너무맛있는  정성가득한
    식사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코로세움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