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말랭이

간식으로 먹었어요

고구마 말랭이 집에서  만들었는데

하나 둘 먹다보면

끝없이 먹게되네요

살찌는데 이유가 있답니다ㅎ

고구마 말랭이

3
0
댓글34
  • 구리구마
    말랭이가 맛있는데 중독되드라구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죠
    자꾸 손이가네요
  • 수수깡7
    맛있게 만드셨어요
    비쥬얼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아하  그런가요
    오븐에 구웠어요
  • 보통아이
    집에서 만드셨군요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집에서 만들었어요 
    너무 달고 맛있네요 
  • 동그라미1
    집에서 만드니까 좋으셨겠네요
     저는 이거 한번도 안 만들어 봤는데...
  • 코로세움
    오우!!!!
    너무 달고 쫀득할것같아요
    직접만드신거면 얻어먹고싶네요
    쉬림프
    작성자
    달고 맛있어요
    집에서 만들어서 더 깨끗하고 좋아요
  • 밥죠어트
    집에서 만들었다니.ㅎ
    너무 잘 만드셨어요.ㅎ
    쉬림프
    작성자
    네 집에서 오븐에 구웠어요
    감사합니다 
  • hnlovejs
    이거 먹다보면 한번에 다 먹게 되는 것같아요 집에서 만드는게 되는군요 대단하세요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집에서 가능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 파인더홀
    간식으로 너무 좋지요
    쫀득하게 먹어보아요
    쉬림프
    작성자
    쫀든해서 너무 맛있어요
    자꾸 먹게됩니다
  • 잘될
    집에서 만드셨네요.
    달고 쫄깃하고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집에서 오븐으로
    여러번 구웠어요
  • 로블ㅎ
    보기에도 너무 달달하니
    맛날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눈으로도 느껴지시죠
    너무 달고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건조기로 만드신건가요,
    두툼하니 맛있어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아니예요
    저는 오븐으로 구웠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간식도 크기가 작으면
    손이 여러 번 가네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손이 자주가죠
    그래도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우와 너무 잘 만드셨네요 
    맛나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네요 
  • 나는민천사
    부드럽고 쫄깃해보여요
    너무 잘 만드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어머 딱 맞추셨어요
    말랑하면서 쫄깃해요
  • 당근쥬스쪼아
    찐고구마보가 말랭이 해놓음 더 먹는것 같아요
    맛이 더 있으니 그렇겠죠^^
  • 들꽃7
    고구마 말랭이 만드셨네요 
    간식으로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집에서 오븐으로 만들었어요 
    먹다보면 한도없이 들어가요
  • 선물부자
    직접 만든 건강 고구마말랭이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직접 만들었어요
    맛도 좋아요
  • 러브복동
    너무 맛있게 만드셨네요
    전 건조기에 만들어 봤는데 저렇게 안 되던데ㅠ
    쉬림프
    작성자
    건조기 너무 돌리신거 아닌가요?
    전 오븐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