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딜 포인트 상향

캐시워크가 올랐네요

그러면 지니도 바로 올라요

포인트 모인거 다 털어야겠어요

앞으로 쭈욱 올라갈겁니다 아마ㅠ

0
0
댓글10
  • 준이할미
    그렇군요ㅠㅠ
    이것도 슬프게 하네요
    파인더홀
    작성자
    올라갈일만 남았어요
    내려간적은 없네요ㅠ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 그런가요 오늘 캐시워크해서
    봐도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파인더홀
    작성자
    물가 오르듯
    쇼핑가격도 올라요
  • je00
    고마워요..
    1장 교환했어욥
    파인더홀
    작성자
    저도 바로 현금화 해요
    쌓아두면 똥 돼요
  • 아이고다리야
    어떻게 올랐나요 ..
    더 많이 내줘야한다는 거죠
    파인더홀
    작성자
    그치요 상품 가격이 더 올랐죠
    아마 더 오를거에요
  • 수수깡7
    얼른 털어서 바꿔야 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파인더홀
    작성자
    수시로 바꿔요저도
    언제 오를지 모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