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주간미션 완료

주간걷기 70000보 넘어서

국민앱에서 받았어요

100포인트 너무 좋아요

이번주도 힘내서

받아볼께요

주간미션 완료

0
0
댓글12
  • 선물부자
    100포인트 받으셨네요
    축하해요
    쉬림프
    작성자
    네 백포인트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미션 완료 축하드려요
    언제나 응원드려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감사합니다 
    응원도 힘이 납니다
  • 파인더홀
    주간미션 수고하셨습니다 
    쭈욱 걸어나가요
    쉬림프
    작성자
    주간미션 완료입니다
    쭈욱 걷기는 계속됩니다
  • 수수깡7
    축하드려요
    100포 크지요
    쉬림프
    작성자
    백이면 크지요
    감사합니다 
  • 준이할미
    수고하셨어요 
    저도 참여중인데
    캐시가 소소해요
    쉬림프
    작성자
    캐시가 소소하죠
    그래도 백 기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지난주 성공하셨네요
    이번주도 성공 응원드립니다
    쉬림프
    작성자
    지난주 성공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