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당첨 확인 하셨나요?

지난번에 꽤 열심히 해서 그런지

좀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등수 보고 놀랐어요....

완전 위에 상위권 분들은 활동 어마어마 하게 하시나봐요

궁금해서 제가 한거 갯수 세어봤는데

1000개 훨씬 넘거든요

저는 앞으로 적당히 하려구요ㅋㅋㅋ

다들 대단하셔요!!

축하드립니다

0
0
댓글11
  • 로블ㅎ
    아마 몇천개 다셔야 할것 같아요 
    점점 더 힘들어요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몇천개라니 어마어마 하네용
    앞으로는 그냥 적당히 하려구요ㅋㅋ
  • roh69
    진짜 경쟁 치열하네요.
    1000개 다는 것도 엄청난건데 상위 그룹은 도대체 얼마 정도 다는 거죠?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그러게요
    예전에 소통왕 1~3등 안에 들은적 딱 한번 있었는데
    그때보다 훨씬 치열해지는거 같아요
    이제는 그만큼 못하겠어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경쟁이 치열하네오ㅡㅠ
    참가에 의의를 두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저도 그래야 할 것 같아요
    너무 치열하네요
  • 파인더홀
    캐시닥도 1000개는 2위 그룹에 못들어가요
    더더더 올라갈겁니다 앞으론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우와 엄청나네요
    저는 엄두 못낼거 같아요
    파인더홀
    리워드 받기가 큰게 이것밖에 없어서
    카페건 커뮤니티건 다 치열해요
  • 선물부자
    소통왕 들어왔나봐요
    경쟁이 치열한가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조만
    작성자
    그러게요 갈수록 치열해 지는거 같아요
    앞으로 그냥 최소한으로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