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7
  • 파인더홀
    손이 부드러워야 기분이 좋더라구요
    핸드크림 잘 발라주세요
  • 슈퍼스티셔스
    핸드크림 잘 바르셨어요
    자주 바르셔요
  • 로블ㅎ
    수요일  하루도 촉촉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시골박
    좋은것 열심히 바르세요
  • 이닝지아
    핸드크림 잘 챙기셨네요
    잘하셨어요~
  • 밥죠어트
    핸드크림은 필수죠~
    촉촉한 손되세요.ㅎ
  • 수수깡7
    잘 바르셨어요
    촉촉해서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