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냉장고 비우기 냉파중입니닷

어머님 오시기 전에 ㅋㅋ

 

냉장고 비우느라 요즘 집밥실천중이예요 ㅋ

 

방학이기도 하고 하니까.

 

아이들 밥 반찬 간식 ㅋ울 냉장고에 다 있네요 

 

언제 다 비울까요 ㅎㅎㅎㅎ냉장고 비우기 냉파중입니닷

0
0
댓글12
  • Dub
    냉장고 비우기
    하면 좋지요
    랄라러랄
    작성자
    네 냉파 오늘도 도전합니ㅏ!!!! ㅎㅎ 얼른 비우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냉동실 보니까
    여러가지 전이 많이 있네요
    랄라러랄
    작성자
    ㅎㅎ 전 같은 거 에프에 다시 돌리면 되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드세요.
  • 수수깡7
    냉파 좋아요
    잘 하셨어요
    랄라러랄
    작성자
    네네 가끔씩은 냉파가 필요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 잘될
    설전에 냉장고 정리 해야되는데...
    이틀간 열심히 냉털해야겠어요
    랄라러랄
    작성자
    네 저도 그럴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설되면 또 냉장고 가득되겠지만요 ㅠㅠ
  • 선물부자
    한 상 가득이네요
    전까지 너무 맛있겠네요
    랄라러랄
    작성자
    ㅎㅎ 냉파만 해도 이만큼이네요 ㅎ 반성하면서 열심히 만들어봤어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저도 오늘 냉장고 정리했어요.이제부터 남아 있는 것들로 냉장고 파먹기 1일차 시작해요.~
    랄라러랄
    작성자
    ㅎㅎ 냉파를 가끔 해 줘야 좋더라구요 ㅎㅎ  냉장고 정리도 ㅎ되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