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산물 먹기 챌린지 완료

수산물 먹기 챌린지 완료이거 다들 하셨나요

두번만 인증하면되서 좋은것같아요
캐시도 1000이나주네요 ^^
 
0
0
댓글15
  • 파인더홀
    수산물 챌린지 잘 하셨습니다
    너무 수고하셨어용
  • 슈퍼스티셔스
    수산물 먹기 챌린지 잘하셨어요
    1000캐시라 좋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맞아요 요즘다 500캐시인데 1000캐시면 완전 짱이죠 ㅋ
  • 로블ㅎ
    수산물  챌린지  완주 수고하셨어요 
    다른챌도 응원합니다 
    달려볼꺼야
    작성자
    다른챌린지도 열심히 참여해야죠 ^^
    감사합니다 
  • roh69
    수산물 먹기 챌린지 좋네요
    챌린지 완료 축하합니다
    달려볼꺼야
    작성자
    캐시딜에서 고등어 산게 참 좋아요
    맛도 좋구요 ㅎ
  • vovo2
    완주 잘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감사합니다
    두번이니 넘 간단하고 좋네요 
  • 수수깡7
    ㅎㅎ 저도 할까봐요 
    가서 읽어봐야 겠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두번만해도 1000캐시나 주고 
    요즘같은 가뭄에 완전 짱인듯해요 
  • 밥죠어트
    어머 수산물 챌린지가 있군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두번만 인증하면 되더라구요 ㅋ
    넘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저도 오늘 완료하려고요
    수고하셨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이런 챌린지 넘 좋네요
    두번만해도 1000캐시나주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