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코스트코 쇼핑

코스트코 쇼핑

 

사람 많을거 각오하고 왔는데 별로 없네요

계산줄이랄것도 없이 바로 나왔어요

내일 많은가봐요

0
0
댓글13
  • 보이윤
    코스트코 쇼핑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맛난거사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쇼핏가셨군요
    그래도 사람에게 안치여서 좋네여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아무래도 내일은 엄청 몰릴거에요.
    잘다녀오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맛난거사셨네요.
    맛있게드네용.
  • 눈소나무
    코스트코에 혼자사는 사람을 위한 재품도 있나요.
    여긴 대량 구매가 아님 없을 것 같아요.
  • 선물부자
    코스트코 좋아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 달남99
    코스트코 가셨군요
    즐건 쇼핑 되셔요
  • 지니1106
    코스트코에 가서도 많이 사지 않으셨네요
    알뜰하셔요
  • 로블ㅎ
    사람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셨내요
    치킨 맛있어 보여요 
  • 수수깡7
    그렇군요
    많을 줄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별로 많이는 안사셨네요. 치킨 맛있게 드세요.
  • 지도
    사람이 없어서 쇼핑은 편하게 하셨겠네요
  • 언제나행복
    코스트코에서 장을 잘 보셨네요
    꼭 필요한 것만 구입하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