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샤워타임

저는 샤워시 행복해요

오늘도 개운하고 좋았어요샤워타임

0
0
댓글12
  • 아라리홍
    앗.. 배워야겠어요.
    저 너무 게을러져서... 디럽게도 잘 안 씻게 되네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정말요 
    씻으면 기분좋고 
    건강에도 좋을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샤워좋죠.
    시원하고 깨끗해지는느낌이 좋죠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맞아요 정답이요
    깨끗해진 그느낌그게 좋아요
  • 선물부자
    샤워타임 좋지요
    귀찮지만 씻으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맞아요
    씻으면 넘 행복해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깨끗해지는 기분이 좋아여
  • 수수깡7
    해피 바스 향 좋지요~^^
    좋은 오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향도 좋고 
    좋아요 
    굿밤되세여
  • 딸기와의행복
    운동다녀온후 샤워~개운하죠
    향이 좋으면 더 기분좋죠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맞아요 상쾌하고 깨끗하게 씻겨지는 기분이 마냥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해피바스 제품이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씻으면 행복해요
    아주일상인데도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