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 연휴에 이런 변화도 있네요

연휴에 아파도 주위에 비대면 진료 가능한 곳 병원 검색하면 바로 진료를볼 수 있다하네용

긍정적인 변화인 것 같아여!!오 연휴에 이런 변화도 있네요

0
0
댓글5
  • Dub
    이런건 맘
    에 드네요
  • 수수깡7
    다행이에요
    갑자기 아프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
    저 옛날에 설에 아픈적 있어서 혼났던 적이 있네요
  • 파인더홀
    비대면 진료 좋네요
    너무 반가운 소식이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24시간 진료는 좋으니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