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닛ㅠㅠ

드디어 지울 수 있겠네용!

 

10원 20원 하던 인증들이 

갑자기 1원, 2원

이렇게 확 낮아져가지구ㅠㅠ

 

이걸 그냥 버릴까 말까 하다가

200원만 모으면 아메리카노라도 살 수 있어서

계속 멍 때리면서 광고 돌렸어요

 

아메리카노!! ☕ 

사고 끝내려구요 얼마 안남으신 분들

그냥 멍때리면서 광고 계속 돌리세요

 

생각보다는 빨리 쌓여요

 

 

이닛ㅠㅠ

0
0
댓글6
  • Dub
    이건 잘 
    모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작성자
    ㄱㅏ성비 넘 안좋아서 모르시는게 나아요
    지니어트 좋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맞습니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작성자
    맞아요 앱테크도 다 하면 하루 뚝딱이더라구여 깜짝 놀랐어요 ㅎㅎ
  • 파인더홀
    요런건 지워야 편해요
    리워드 높은 곳에 집중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작성자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끝내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