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b
드디어 지울 수 있겠네용!
10원 20원 하던 인증들이
갑자기 1원, 2원
이렇게 확 낮아져가지구ㅠㅠ
이걸 그냥 버릴까 말까 하다가
200원만 모으면 아메리카노라도 살 수 있어서
계속 멍 때리면서 광고 돌렸어요
아메리카노!! ☕
사고 끝내려구요 얼마 안남으신 분들
그냥 멍때리면서 광고 계속 돌리세요
생각보다는 빨리 쌓여요
0
0
댓글6
드디어 지울 수 있겠네용!
10원 20원 하던 인증들이
갑자기 1원, 2원
이렇게 확 낮아져가지구ㅠㅠ
이걸 그냥 버릴까 말까 하다가
200원만 모으면 아메리카노라도 살 수 있어서
계속 멍 때리면서 광고 돌렸어요
아메리카노!! ☕
사고 끝내려구요 얼마 안남으신 분들
그냥 멍때리면서 광고 계속 돌리세요
생각보다는 빨리 쌓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