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시지빵과 소금빵 시켰어요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 맛있네요

안에 버터도 부드럽게 녹아들어

향도 좋구요

맛있습니다

빵

1
0
댓글16
  • 빛나는날
    소금빵 구수하고 맛있겠어요
    요즘은 잘 안먹었는데 땡기네요
    쉬림프
    작성자
    소금빵 맛있네요 
    굿밤되세요 
  • Dub
    소금빵 먹고
    싶네여 ㅋㅋ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어요 
    굿밤되세요 
  • 딸기와의행복
    둘다 맛있죠~
    소금빵도 많이 먹으면 느끼해요
    즐거운 명절연휴 보내셔요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시군요
    전 괜찮네요
  • 파인더홀
    빵 너무 맛있겠어요 
    잘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맛있네요 
    감사합니다 
  • 수수깡7
    둘다 인기템입니다
    잘 드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맞습니다 
    둘다 인기죠
  • 소푸
    소금빵도 맛있겠지만,
    전 초딩 입맛이라 그런지..
    시선이 소세지빵으로 가네요😁
    
    쉬림프
    작성자
    아하 그러시군요
    둘다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소금빵이 아주 맛나보여요.
    전 소시지빵파.
    맛점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전 소금빵파요
    굿밤되세요 
  • 당근쥬스쪼아
    소시지빵 맛있어보여요
    위에 치즈가 너무 맛있게 갈갈 되어 있어요^^ 
    쉬림프
    작성자
    소시지빵 좋아요 
    굿나잇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