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산책하다가

어떤 편의점 지나가는데

고구마 냄새가 나서 ㅋㅋㅋ

고구마 사갑니당ㅎㅎ

가족과 같이 먹으려고 든든하게 사가네요~

0
0
댓글6
  • 파인더홀
    고구마 맛있겠어요 
    잘 드세요
    Dub
    작성자
    고구마 맛있긴
    하더라구여
  • 로블ㅎ
    고구마 맛있게 드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Dub
    작성자
    이미 고구마 맛있게
    먹었네요
  • 수수깡7
    편의점 고구마 맛있더라고요
    잘 드세요
    Dub
    작성자
    편의점 고구마 달
    달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