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숲속에 견과류를 두면..?

하 귀여운게 최고입니다

진짜...

 

https://youtu.be/OIBzTPv5Q9g?si=3iYTve72UHTrEMfe

숲속에 견과류를 두면..?

1
0
댓글8
  • 아라리홍
    이런걸 버드피딩이라 하는군요..
    수북한 견과류가 거의 황무지 수준이 되는 것이...
    정말 잘 먹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보면서 웃음이 그냥 나네욬ㅋㅋㅋ
  • 수수깡7
    새들이 와서 먹지요?
    귀여워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네넼ㅋㅋㅋㅋ
    땅콩을 젤 좋아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견과류가 새모이가 되었네요
    귀여운게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이런거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 Dub
    모인게
    너무 귀엽
    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다
    저도 함 구경하고싶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