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부침

두부 부쳐서 먹어요

집에서 직접 만든 두부라

확실히 쫀쫀하고 고소합니다

소곡주랑 같이 먹으니

찰떡 궁합이네요

두부부침

1
0
댓글14
  • Dub
    두부부침은
    너무 고소하죠
    쉬림프
    작성자
    집에서 만들어서
    너무 고소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두부부침 하셨군요
    맛나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두부 부쳤어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로블ㅎ
    고소 하니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네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고소합니다
    맛있네요 
  • 딸기와의행복
    시댁에서도 늘 손두부사다가 부쳐서 소곡주랑 맛있게 먹었드랬죠~
    지금은 시숙이 안계셔서 추억으로만 남았어요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시군요
    그리우시겠어요
  • 수수깡7
    와 노릇노릇 맛나보여요
    잘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동남이쁜이
    얼마나 고소할까요?
    직접 만든 두부라 맛.영양도 가득하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고소합니다
    만들어 먹으면 맛은 끝내줘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동그랑땡이랑 두부전
    엄청나게 부쳤네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어머 그러셨군요
    명절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