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지난번 고구마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이번것은 실패네요

수분이 없어서

고구마가 뻑뻑해요

고구마

0
0
댓글12
  • 곱꼴
    고구마는
    언제 봐도 맛있어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맛있는 고구마
    뻑뻑해서 아쉬워요
  • Dub
    고구마 뻑뻑
    하면 좀 그렇죠ㅠ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없죠
    너무 아깝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앗ㅋㅋㅋㅋ 구래도..
    보니까 엄청 맛나보여용
    쉬림프
    작성자
    보기와 다르네요
    수분감이 없어요
  • 핑크핑크퐁퐁
    퍽퍽한 고구마 별로죠
    물 많이 넣고 삶아보세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이 없어요
    아무도 안먹어요
  • 로블ㅎ
    에고 ㅜ 너무 아쉽네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뻑뻑해요
    이번건 실패 아깝네요
  • 수수깡7
    오호 그렇군요
    촉촉한게 좋은데요
    쉬림프
    작성자
    그러게요
    수분이 다 날아갔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