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어제 저녁에 미리 구워 놓은 군고구마 아침으로 든든하게 먹네요. 꿀이 들어가서 꿀맛 이네요. 아침에 든든하게 드세요 

군고구마

1
0
댓글12
  • Dub
    군고구마가 든든
    하지용 ㅎㅎ
  • 곱꼴
    군고구마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군고구마 드시는군요
    맛나게 드세요
    로블ㅎ
    작성자
    님도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응원합니다 
  • 나는민천사
    아침 고구마 든든하고 좋아요
    고구마 꿀이 흘러나오네요
    맛있겠어요 
    로블ㅎ
    작성자
    아침에 두유랑 마시니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ㅎ
  • 동남이쁜이
    꿀이 들어가있어요?
    완전 꿀맛이겠어요~~
    로블ㅎ
    작성자
    꿀 고구마 라서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 지앤혁
    저맛 아니깐 너무 먹고싶네요 ~달짝지근  구운고구마 최고네요
    로블ㅎ
    작성자
    겨울에는 군고구마 간식이
    최고예요 ㅎ 맛점 하세요 
  • 수수깡7
    꿀이 줄줄 흐르네요 겉모습만 봐도 알수 있어요 맛나게 드세요
    로블ㅎ
    작성자
    네 아침에 간단히 든든하게 
    먹기에.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