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유도

고구마 먹으면서 두유도 든든하게 한병 마셨어요. 오늘은 차게 해서 마셨는데 살짝 데워 먹어여 맛있네요

두유도

 

0
0
댓글6
  • Dub
    두유도 든든한것
    같아요
  • 곱꼴
    아침에 간단하게
    두유 먹으면 좋죠
  • 기춘이530707
    에이가 담백한 맛이지요?
    드시고 든든한 하루 되세요
  • 수수깡7
    차도 맛있고 데워도 맛있더라고요 베지밀에이 맛있어요
  • 지앤혁
    고구마랑 두유랑  한끼 든든하게 드셨네요.즐건 하루 보내세요~^^
    로블ㅎ
    작성자
    두가지 먹으니 든든해요
    좋네요 님도 든든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