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리워드 입금

발표 하자 마자 바로 리워드 입금 되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리워드  입금

0
0
댓글8
  • Dub
    리워드 잘
    들어왔나봐용ㅇㅎ
  • 곱꼴
     많은 포인트
    축하드려요~
  • 애니홀릭
    지니어트는 바로 적립되어서 너무 좋아요
    리워드 적립 축하드려요
    로블ㅎ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ㅎ 초스피드 여서.너무 좋네요 
  • 딸기와의행복
    축하드려요 
    이번주도 열심히 소통해요
    로블ㅎ
    작성자
    네 님도 즐거운 소통 하시고
    리워드 받아가세요 
  • 수수깡7
    ㅎ 빨라서 좋아요 전 이미 탕진잼 하고 물건 사고 있어요
    딸기와의행복
    수수깡님~도 축하드려요 
    이번주도 열심히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