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먹어요

견과류먹어요

간식으로 하루견과먹어요~

즐건 오후되세요^^

0
0
댓글28
  • 로블ㅎ
    간식으로 견과류 너무 좋죠 
    저도 구매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구매해서드세요~
    눈에 보여야 먹게되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견과류 드시는군요
    좋은 습관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전 견과류 먹는것을
    좋아하거든요~
  • 딸기와의행복
    견과류 잘 챙기셨어요
    건강하시고 즐건 저녁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견과류가 간식으로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하루적정량이네요.
    맛나게 드세용.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가끔은 하나가 모자라서
    두개도 먹네요ㅋ
  • 지도
    간식으로 건강하게 견과류 잘 챙기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간식으로 견과류
    먹는걸 좋아해요~
  • vovo2
    견과류 좋죠~
    간식으로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간식으로 잘먹었네요
    편안한밤되세요~
    
  • Heat
    견과류 간식
    너무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간편하게 먹기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 더 좋네요
  • Dub
    견과류먹음
    식감이 재밌죠 ㅎㅎ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맞아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은거 같아요
  • 산들바다
    건과일도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오늘 간식 견과류로 떼웠네요 ㅋ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ㅎㅎ 견과류가 간식으로
    딱좋은거같아요
  • agnes0117
    간식으로 하루견과 건강한 간식 드셨네요
    오늘도 건강한 오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하루견과가 간식으로 딱 좋네요
    편안한밤되세요
  • 건강하자으니
    견과류 맛있게 잘 드셨네요. 
    저도 하루 견과 하나 먹어야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네 하나 드세요ㅎㅎ
    우리모두 으쌰으쌰 건강해지자요^^
  • G햇살가득
    견과류가 건강한 간식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저희 식당 이모님들도 음식에 대한 감사의 인사로 다른 간식드리면 살 찐다고 막 뭐라하시는데 견과류는 대환영이시더라구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건강한 간식으로
    견과류만한건 없는거 같아요
  • 수수깡7
    하루견과 잘 드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밤되세요~
  • 여리나
    저거 견과루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저도 좋아하는 견과류예요
    든든해요 저거먹으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