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매화가 피었어요

아파트 화단에 매화가 활짝 폈어요.

너무 반가워서 사진으로 담아서 소중히 가져왔어요.

봄소식을 따끈따끈하게 전해드립니다매화가 피었어요

1
0
댓글26
  • 웅이에나
    매화가 벌써요?ㅎㅎ
    날이 포근하긴 한가봐요.
    강미미
    작성자
    벌써 매화가 피어서 곧 다른 꽃들도 피었다는 소식들이 들려오겠죠?
    꽃샘추위도 몰려오겠죠?
  • 보이윤
    사진 감사합니다 . ㅎㅎ
    날이 포근하긴 한가봐요
    강미미
    작성자
    부산은 참 따뜻해요.
    낮에는 패딩이 거추장스러울 지경이죠~
  • 경이로운다이어트
    매화꽃 봉우리가 너무 예뻐요.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이 매화죠.~
    강미미
    작성자
    매화를 사진에 담으며 웃음이 저절로 났어요.
    귀여운 꽃들이 얼마나 사랑스럽던지요^^
  • 아라리홍
    이제 꽃망울을 터뜨리는군요! 
    오늘 따뜻했는데... 
    매화까지 피었다니... 봄소식이네요~^^
    강미미
    작성자
    봄소식을 빨리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봄이 오고 있으니 기뻐하세요 라고요 ㅋㅋ
  • 로블ㅎ
    이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너무 예쁘네요
    강미미
    작성자
    첫 봉오리를 터뜨린 아이들이라 순박하고 깨끗해요.
    예쁜건 원래 예쁘니깐요 ㅋㅋ
  • 달빛23
    날이 따뜻하니 꽃이 많이 폈더라고요
    봄이 오긴 왔나봐요
    강미미
    작성자
    아~ 봄꽃이 개화하고 있군요.
    저는 제가 첨 본듯 너무 반가웠는데..
    다른곳에도 꽃들이 피고 있군요
  • Dub
     매화가 활짝 펴
    가네용ㅎㅎ
    강미미
    작성자
    매화가 너무 앙증 맞게도 피어서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남향에 핀 매화라 더 빠른지도...
    ㅋㅋ
  • 파인더홀
    어머나 봄이네요
    곧 개나리도 피겠죵
    강미미
    작성자
    맞아요
    곧 꽃놀이 가야되겠어요 ㅋㅋ
  • agnes0117
    오늘 아침 날씨가 봄이 곧 올거 같더라고요
    매화가 벌써 폈네요
    강미미
    작성자
    봄이 왔다고 알려주는 매화가 반가웠어요.
    어머 너가 벌써 나왔니?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어머~ 벌써 꽃이 피었네요. 
    이번 꽃 개회시기도 빠를듯 하네요. 
    강미미
    작성자
    점점 온난화가 되어가는 걸까요?
    남쪽이라 더 일찍 핀거라고 믿고 싶어요
  • 수수깡7
    와 매화가 엄청 예쁘게 피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강미미
    작성자
    매화가 갓 피었는지 시든게 하나도 없고, 꽃망울들이 피려고 준비 중이네요
  • 곽성은
    예뻐요.
    건강하세요.
    강미미
    작성자
    꽃은 언제봐도 예쁘고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죠?
  • 사랑혀니
    와! 벌써 매화가😁
    넘 예뻐요.
    이제 봄이네요
    강미미
    작성자
    저도 깜짝 놀랐어요.
    날씨가 좀 풀렸다고 생각하다가 꽃을 보니 정말 봄이 코 앞에 와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