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맛난 고구마 ㅎ

🍠맛난 고구마 ㅎ

🍠출출하니 고구마가  땡기네요ㅎ

따뜻하게 맛저 하세요 ㅎ

0
0
댓글10
  • 웅이에나
    고구마가 꿀고구마같이 매끈하니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출출할 때 고구마 먹음 좋지요. 
    맛있게 드세요. 
  • 아라리홍
    어머! 고구마가 엄청 길~다란게 있네요. 
    뱀인줄~^^ 
    저는 고구마는 무조건 다다익선이라... 양손에 들고 먹고 싶네요! 
  • Dub
    고구마 저도
    어제 엄청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마니 삶으셨네요.
    따뜻할때 맛점하세요.
  • agnes0117
    고구마 쪄서 드시네요
    오늘도 건강한 저녁되세요
  • 수수깡7
    와 큼직하니 노릇해 보이니 맛나보여요 달달한 고구마 맛나게 드세요
  • 임지녕
    고구마는 쩌두 구워두 튀김두 심지어 생으로 묵어도 마싯써영 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고구마 맛있게 드셧을꺼 같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한주연
    숙성되서 달 것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