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견과류

입이 터질락말락해서

견과류 한봉지 먹오요 

비가 그쳐서ㅠ이거먹고 나갈까 생각중입니당 

0
0
댓글6
  • 곱꼴
    견과류 한 봉지
    먹으면 좋네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견과루 한봉지 좋지요 
    즐겁게 보냐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네용
    운동도 꼭 하시길 바라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운동도 해야지요 ㅎ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 수수깡7
    이거 먹음 좀 진정 되더라고요 이거 먹고 물 많이 드세요 ㅎ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렇군요 ㅎㅎ
    진정이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