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프로틴바가 아니네

프로틴바이벤트 있길래 집에 있는거보니 에너지바네요  이걸로 못하니 제 뱃속으로 ㅎㅎ

이걸로 오늘 견과류 끝

프로틴바가 아니네

0
0
댓글6
  • 담쓰담쓰담
    맛잇을거 같아요
    맛나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맛나고 좋아여 
    좋은하루되세요
  • 파인더홀
    ㅂ프로틴바 이벤트 있더라고요
    저도 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프로틴바 집에 없네요 
    못할듯하네요 
  • 선물부자
    이거 맛있어요
    달달하게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송쩡
    작성자
    네 간단하게 먹기 좋고 
    저는 괜찮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