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와 아파트 식당 ㄷㄷ

이런건 진짜 넘 부럽네요

매끼 뭐 먹지.. 고민할 걱정없겠어요와 아파트 식당 ㄷㄷ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이런거 있으면 저도 이용할듯요
    너무 편하겠네요
  • 잘될
    울 아파트에도 있음 좋겠어요 
    밥차림에서 해방~~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닼ㅋㅋㅋ
    저희 아파트도 바라요
  • 핑크핑크퐁퐁
    요즘 고급아파트 기준이 조식 유무라고 하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맞아요
    고급아파트의 새로운 기준이네요
  • 강미미
    고급실버타운에서 대형외식업체가 입점해서 매 식사를 제공한다고는 들었는데 이제는 아파트에서도 이런 구내식당이 등장했군요.
    점점 편해지는 세상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아파트의 새로운 복지인가봐요
  • 준이할미
    오~~편하고 좋겠네요
    부럽당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그춍그춍
    진짜 부모님들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