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효소

저녁 맛있게 먹고 효소 챙겼어요^^

파인애플효소

0
0
댓글10
  • 곱꼴
    파인애플맛 효소는
    처음 보는 거 같네요
    김포비
    작성자
    요즘 새로운 맛 효소 많이 
    생긴거 같아요~
  • 파인더홀
    효소 잘 드세요
    이너뷰티 잘 챙겨요
    김포비
    작성자
    이너뷰티 화이팅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아핫
    이런 효소 먹으면 효과 있나요?
    궁금해요
    김포비
    작성자
    네 소화 잘 되고 배변에도
    도움줘서 좋아요
  • 굳트
    파인애플 효소인가요
    맛있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네 파인애플효소 먹었어요
    상큼하니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지용
    효소 몸에 꼭 필요합니다
    김포비
    작성자
    맞아요 몸에 좋은 효소 소화도
    잘되고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