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시원하게~~~

시원하게~~~

시원하게 한잔 마십니다~~~~~~

저 진짜 왜이럴까요..

술에 의존하는 ㅜㅜ

견과류를 이럴때 먹고있네요 ㅋㅋ

3월부터 절주합니다

1
0
댓글8
  • 곱꼴
    곰표 맥주 시원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곰표맥주 아주좋죠 
    편안한 밤 되세요 
  • 달남99
    시원하게 자기 전에 맥주 좋아요
    근데 자재하고 싶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시원하게 먹어줍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안주는 견과류가 좋기는 하죠
    저는 생라면하고 자주 먹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견과류 좋죠 
    생라면도 맛잇죠 
  • 언제나행복
    3월부터는 절주이시죠^^
    오늘도 힘드셨나보네요~
    푹쉬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절주해야지요..
    지금 안그래도 안먹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