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포인트 감사하지만...

포인트 감사하지만...

 

항상 상품권 사는데...

갑자기 수수료 1000원이 올라서

상품권을 못사네요 ^^;;;

500포 더모아야해요

2
0
댓글24
  • 러브복동
    지니어트 예고도 없이 훅 올려버리고 나빠요 ㅠㅠ 이제 캐시딜 사는 게 젤 유리한가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예고없이 올리는곳들이 많죠 ㅜ
    그래서 생기는 족족 바꾸는데 소액권들도 없어서 ㅜ 진짜 캐시딜이 젤 유리하긴한데 이미 캐시워크에서 사용하는데 어떻게해야할까싶네요 
  • agnes0117
    수수료가 올랐나요?
    아까 어떤 분이 교환비율도 올랐다던데...보상은 내려가고 교환율은 올라가고..ㅠㅠ
    달려볼꺼야
    작성자
    맞아요 ㅜㅜ 천원이나 올랐어요
    뭔일입니까 ㅜ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모으는건 넘 힘들고 쓰는건 순삭이니
    아꺼써야 될듯요 ㅜㅜ
    달려볼꺼야
    작성자
    맞아요 ㅜㅜ 챌린지캐시도 500으로 되고 모으기도 힘들죠 ㅜ
  • 파인더홀
    그치요 모으기도 힘들도
    상품가격 고공행진ㅠ
    달려볼꺼야
    작성자
    원래대로라면 진즉에 사고도 남은금액인데 넘 아쉬워요 
  • 더푸리
    이제 지니는 안녕~~~,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그러게요 
    저도 편상 상품권 잘 샀는데
    달려볼꺼야
    작성자
    7천원과 8천원은 정말 차이가 넘 커요 ㅜㅜ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그러게요
    수수료가 대폭 뛰었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500원도 아니고 수수료가 무려 1000원이나 오르다니요 ㅜㅜ
  • 잘될
    그러게요
    모으는 거는 힘들고 나갈때는 훅 ~~~ 하고 나가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이래나저래나 지니어트도 힘든가보다 그런생각도 드네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교환 비율이 많이 올랐나 보네요. 부지런히 포인트 모아야겠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수수료가 천원이나 올랐더라구요 ㅜ
    보자마자 한숨이 막 나왔어요 
  • 김포비
    수수료 너무 비싸요 저는 캐시딜에서
    구매 하네요~포인트 적립 축하드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수수료가 참 불시에 막 오르니 저는 생기는 즉시 바꾸게되네요 
  • 아카시아잎
    이제 지니어트도 올랐네요ㅜ
    아쉽네요 
  • 깐뚱
    이건 좀 그러네요...
    점점 더 그러면 사용자가 줄어들런지
    달려볼꺼야
    작성자
    근데 보니깐 사용자가 많아져서 그런건가도 싶어요 ㅜ 
  • 건강하자으니
    저도 오늘 보니 교환 비율이 올랐더라구요. 
    커피도 1.6배 정도 되는 거 같더라고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저는 항상 금액권으로만 사서 몰랐는데 다른 기프티콘도 올랐으면 ㅜ 어휴 캐시 모으기도 힘든데 좀 그렇네요 ㅜ